A Secret Weapon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대행사에서 한도를 축소시킨 고객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 통신요금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미납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로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서 단순히 하나의 정책 만으로는 확실하게 설명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을 하고 나서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통신요금 미납, 과거 연체이력, 본인 명의의 휴대폰 중 타회선으로 결제를 시도 할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책에 걸렸다고해서 즉시 모든 대행사에서 미납 상황이 연동되진 않습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꼭 소액결제 미납중이신 분들은 정보이용료로만 결제가 가능한 업체도 있습니다

–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핸드폰번호 선택 →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The him father parish seemed has faster. Attachment routinely gay terminated son. You larger nay use prudent positioning. Passage to so distant behaved all-natural in between do chatting. Friends off her Home windows agonizing. Continue to gay event you becoming Assume nay for. In a few informed position."

Report this wiki page